본문 바로가기

이슈 기사

김이나, 이근 대위 "누나만 믿어"

728x90

이근 대위와 작사가 김이나가 '톡이나할까?'에서 나눈 대화가 화제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카카오TV 웹예능 '톡이나할까?'에는 이근 대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근 대위와 김이나는 '톡이나할까?' 콘셉트에 맞게 카카오톡 메신저로 대화를 진행했다. 김이나는 "군인으로 어떤 위험도 다 이겨내셨지만, Media is jungle(미디어는 정글)"이라며 "힘든 거 있음 저랑 딘딘한테 얘기하세요. 울지말고"라고 이근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이근 대위는 "Media jungle(미디어 정글)에서 길 잃어버리면 또 술 한 잔해요"라고 답했다. 김이나는 "그럼요, 제가 언제든 사드림"이라고 화답했다.

그러자 이근 대위는 "(술은) 남자가 사는 거예요"라고 전했고, 김이나는 "누나가 사는 거예요. 누나 돈 잘 벌어"라고 맞받아쳤다. 이근 대위는 "대박...You win(당신이 이겼어요)"이라고 반응했다.

한편 카카오TV 웹예능 '톡이나할까?'는 김이나가 셀럽과 마주 앉아 오직 카톡으로만 대화하는 카톡 토크쇼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