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기사

임영웅-김서영, 인연 소식?

728x90

가수 김서영의 과거 무명 시절을 함께 보냈던 임영웅이 과거에 많은 도움을 줬던 사인이 알려지면서 사람들에게 훈훈함을 불러일으켰다고 하네요

23일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 주변 지인들이 말하다' 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 되었는데, 이 영상에 임영웅이 ' 가수가 된 이후에 도움을 많이 받았던 선배가 있다' 라고 하였는데 그 주인공이 김서영의 사연입니다.

임영웅은 조선티비 에서 미스터트롯의 진으로 매우 큰 파장을 일으킨 사람입니다.

하지만 그에게도 무명 시절이 있었는데,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어려운 시간을 보냈었을 때, 김서영은 임영웅 곁에서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김서영

김서영은 임영웅이 아침의 마당의 꿈에 도전 무대에 올랐을 당시, 자기 SNS에 적극적으로 홍보를 해주었으며, 임영웅이 진심으로 잘 되길 빌었던 사람이었다.

임영웅도 이런 김서영을 위해서 유튜브 개설 부터 '선물' 을 커버하는 등 서로간의

위하는 마음을 보였습니다.

김서영은 이번년도 임영웅의 생일에 그의 SNSN에 “서로 어려웠던 시절 콩 한쪽이라도 나눠먹고 싶은 마음으로 널 아꼈다” 라고 전하였기도 하며,

임영웅이 정말 잘됐으면 하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현재 잘 돼서 정말 기분이 좋고, 계속응원한다는 글도 남겼다고 하네요

이렇게 임영웅과 김서영의 사연을 본 네티즌은 훈훈함에 빠져 더욱 서로를 응원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사연과 생일 축하편지를 듣고 눈물이 흐르네요”,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살이 속에서 가장 중요한 건 인간관계인 것 같아요”, “서영님 앞으로 승승장구하시길 응원합니다”라고 응원의 말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임영웅의 이 훈훈한 사연이 담긴 영상은 하루만에 조회수가 10만 이상을 기록하였으며 꾸준히 사람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