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기사

제네시스 중형 SUV GV70 발표

728x90

 

제네시스에서 중형 스포츠유틸리티 차랑 SUV70 내부 외부 디자인을 발표했다네요!

 



현대자동차그룹에 따르면 GV70의 이름은 제네시스 브랜드가 제공하는 다재다능한 고급차를 뜻하는 GV와 중형차를 뜻하는 70을 더한 것이라고 합니다

디자인이 정말 세련되고 예쁘기까지 하네요
GV70은 제네시스가 2021년까지 계획한 6개 차종 가운데 5대, GV80에 이은 두 번째 SUV 모델이구요. 제네시스 자체 디자인이념 아틀레틱 엘레강스 중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도시형 SUV라고 전해졌습니다.


창세기 GV70. 창세기
GV70의 앞부분은 제네시스 로고 방패로 촉발된 크레스트 그릴을 헤드램프보다 낮게 배치하여 공격적인 이미지를 강조하며 속도와 역동성을 2라인 디자인의 쿼드램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범퍼 바닥면에 보호 커버(미끄럼 방지)를 하여 강한 이미지를 만들어 냈네요



사이드 부분은 쿼드 램프 상부에서 출발해 우아한 감각을 연출하면서도 운동복 근육을 연상시키는 볼륨감 있는 리어 펜더인 차체를 가로지르는 아치형 라인 패러볼릭 라인은 다이내믹감을 강조했구요,  쿠페처럼 유려한 루프라인과 흘러내리는 C필러 크롬라인이 스포티한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전해졌어요!!!



리어는 2열의 가는 쿼드 램프를 장착했으며 G 매트릭스 패턴의 범퍼, 독특한 세로형 배기, 바디 컬러 디퓨저가 역동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Genesis GV70 스포츠 패키지. (Genesis)
GV70의 빌트인 디자인은 운전자 중심의 인테리어 구조로 탑승객의 쾌적함과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한국만의 미적 요소인 화이트 스페이스의 아름다움을 강조했네요 ㅎㅎ

특히 기체 날개의 유선형(에어 다이내믹) 조형에 인스파이어된 스포티한 인테리어는 독특한 타원형 요소를 사용하여 볼륨감을 더해요!

 


슬림한 타입의 송풍구와 이를 가로지르는 얇은 크롬 라인은 승객을 감싸는 넓고 깨끗한 공간감을 구현하고, 인간공학적 구조로 LCD 터치패드의 적용범위를 확대하며, 방 중앙에 조작 버튼의 수를 최소화하여 운전자의 편의를 최대한 높여줍니다. 센터 콘솔에는 회전(다이얼)식 전자전송장치(SBW)가 장착돼 있습니다.


Genesis GV70 스포츠 패키지. (Genesis)
GV70의 스포츠 패키지 애플리케이션 모델은 GV70의 스포티한 감성을 더욱 강화했다. 스포츠 패키지 전용의 프론트 범퍼와 다크 크롬 가니시, 타라 지름 배기구를 채용한 21인치 휠을 채용. 빌트인 디자인, 스포츠 전용 인테리어 컬러, 전용 핸들, 콘솔 및 도어용 카본 파이버 상세에 적용했습니다.

제네시스는 29일부터 100여 대의 GV70을 카모플라주하지 않고 전국 도로를 시승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 MY GENESIS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에서 테스트 중인 GV70을 찾아서 촬영하고 #MyGenesis, #GV70을 Facebook이나 Instagram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728x90